Endocrine

전신에 영향을 주는 호르몬,
건강한 유지와 균형이 관건입니다.

체액과 혈액 내로 분비되는 수많은 호르몬들은
신체·감정의 변화부터 생명 활동, 에너지 대사, 기본 욕구, 생식기능, 혈압 조절까지 전신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러한 갖가지 호르몬의 불균형이 질병으로 이어지지 않도록 도와드립니다.

내과질환을 가장 잘 아는
소화기내시경 세부 전문의

소화기내시경 세부 전문의는 대한소화기내시경학회에서 인정하는 자격증으로
소화내시경에 대한 진단과 치료, 시술자격을 갖춘 전문의로서
육안으로 직접 병변을 확인하는 내시경검사는 풍부한 임상경험을 갖춘
소화기내시경 세부전문의를 통해 검사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환자의 편의를 위해 당일 내시경 검사 및 당일 용종 절제술 시행을 원칙으로 합니다.
발견되는 용종을 바로 제거하여 불필요한 재검사를 받지 않도록 합니다.

초고화질의
첨단 내시경 장비 사용

미세 병변도 놓치지 않는 정밀한 검사 결과를 위해 대학병원급의 첨단 내시경 장비를 사용합니다.
모든 장비의 세척과 소독은 감염관리 기준에 맞춰 철저히 관리하며
숙련된 소화기내시경 세부 전문의의 세심함으로 안전한 내시경 검사를 진행합니다.

환자를 위한
분과별 다학제 시스템

질병의 원인을 정확하게 진단하기 위해 혈관외과, 정형외과, 성형외과, 내과 등
내과적 외과적 진단과 치료를 환자 개개인의 상태에 맞춰
신속하고 정확하게 치료할 수 있습니다.